어서와 중국은 처음이지 수업에서는 중국어로 복음을 접하고 선포하는 특별한 기회가 있었습니다. CCC 사영리 책자를 주자료로 사용하였으며, 결과물로 각각의 학생들은 자신만의 전도 책자를 만들었습니다.




사영리란?


     사영리는 복음, 즉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얻을 수 있는 구원의 좋은 소식을 전하는 네 가지 방법입니다. 복음에 담겨있는 주요 내용을 네 가지의 원리로 정리한 것이죠.

     사영리에는 이하의 내용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첫 째,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시며 당신을 위한 놀라운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

     둘 째, 인간은 죄로 인해 하나님과 멀어졌고 그로 인해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뜻을 알 수 없게 되었습니다.

     셋 째, 예수 그리스도만이 우리 죄를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 죽으심으로 우리와 하나님과의 관계를 회복하셨습니다.

     넷 째,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나를 구원하실 주인)로 영접해야 합니다.




사영리 책자 제작 의도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사영리 책자는 디자인이 단조롭고 글 위주로 가독성이 떨어집니다. 또한 내용이 방대하여 짧은 시간 안에 복음을 선포하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어서와 중국은 처음이지?” 수업에서는 이러한 문제점을 보완하고자 시각적 자료를 포함한 핵심 위주의 간단한 책자를 제작했습니다. 또한 온라인에 중국어 선교 및 전도 자료가 부족하다는 점을 인지하여 다양한 자료들을 업로드 할 계획입니다.


     학생 개개인은 자신이 향후 만나게 될 중화권 사람, 중국 현지의 소외 계층, 현지 선교 등의 다양한 목적과 청사진을 가지고 책자를 제작했습니다.




사영리 책자

각 학생들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핵심내용과 영접기도문을 책자에 담아내었습니다.


김결희.pdf   김나경.pdf   김민지1.pdf   김민지2.pdf   김안나.pdf   김채영1.pdf  김채영2.pdf

김하늘.pdf  류현서1.pdf  류현서2.pdf   송주원1.pdf  송주원2.pdf  원경서.pdf  윤주안1.pdf

윤주안2.pdf   임예성1.pdf  임예성2.pdf  전유정1.pdf  전유정2.pdf  조우신1.pdf     조우신2.pdf

지윤서1.pdf  지윤서2.pdf  최예진.pdf  최정태1.pdf   최정태2.pdf

박예담https://classroom.google.com/u/1/g/tg/MzA2NTgwMDYyMzg0/MzUwNjIyMDA4MDQ2#u=Mjk0MzkyMTUxNzM2&t=f


Comments
* The email will not be published on the website.